모바일금액권은 사용을 했는지 안 했는지 알 수 없을 때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. 상품권이 많을 경우에는 PC로 조회를 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. 금액권이 많을 경우 어떤 것을 사용을 했는지 남아있는지 헷갈리고 사용한 바코드를 찍으면 띠~띠~띠~ 소리와 함께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. 뒤에 계산줄이 있을 때는 정말 민망해집니다.
그래서 헷갈릴때는 조회를 한 번 해보시면 좋습니다.
아래 화면처럼 별도 가입 없이 남은 금액 조회가 가능합니다. 몇 가지 구매불가 상품들이 있습니다.(담배, 쓰레기봉투 등 아래 참조)
http://www.bgfbestu.com/gift/useguide?&idx=68&barcode=
= 뒤로 상품권번호 16자리를 입력하면 사용내역까지 나오고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.
○ 금액권 사용 방법
-상품권의 금액을 유효기간 동안 현금처럼 나누어 사용 가능
-상품권 금액이 결제 금액보다 부족할 시 다른 결제(현금, 신용카드 등)수단과 함께 결제 가능
-CU 내 플러스 행사 상품, 세일 상품 결제 시 사용 가능
-CU 멤버십 또는 제휴사 카드와 중복 사용 가능
○ 구매불가 상품
-담배 구매 불가
-쓰레기봉투 구매 불가
-택배/로또/스포츠토토/교통카드 등 프리 페이드 충전불가
-신세계 상품권, 금강제화 상품권, 문화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 구매불가
-기타 편의점 위탁상품, 공과금 및 세금 납부불가
○유의사항
-바코드 인식이 안될 경우, 바코드 하단의 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가능
-기업 경품 및 프로모션으로 수령받은 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 및 잔액 환불 불가
-상품권의 유효기간 초과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
-사용가능일자가 지정된 경우 해당 일자 외에는 상품권 사용이 불가합니다.
-사용조건이 지정된 경우 해당 조건 미 충족시 상품권 사용이 불가합니다.
○ 환불안내
-기업 경품 및 프로모션으로 수령받은 상품권은 현금으로 교환 및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.
-최초 유효기간 내 환불 요청 시 구매자가 결제금액의 100%에 대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
-최초 유효기간 만료 후 환불 요청 시 수신자가 결제금액의 90%에 대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1만 원금액권은 60% 이상, 1만 원 이하 금액권은 80% 이상 사용하셔야 잔액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유효기간이 초과된 상품권 잔액 환불 기준에 부합하지 못할 경우 잔액의 90%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
-CU 매장에서 현금으로 환불하실 수 없으며,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(1577-8007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단, 환불 신청 시 본인인증 및 비용을 지급을 위해 통장사본을 지정된 방법으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.
○ 유효기간 정책 및 연장 방법
-고객센터(1577-8007)에서 유효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-단, 이벤트를 통해 받으신 상품권의 경우 유효기간 연장 및 정책이 일반 상품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○ 고객센터 안내
-CU 고객센터: 1577-8007 (운영시간 : 평일 09:00~21:00)
-유효기간 연장, 상품권 재발송, 잔액확인/환불 문의 응대
-본 상품권은 주식회사 비지에프네트웍스의 신용으로 발행된 상품권입니다.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타벅스 커피 돌체라떼 만들기 레시피 (0) | 2023.02.19 |
---|---|
돼지고기 유통기한과 냉장 냉동 보관방법 (0) | 2023.02.17 |
홈플러스 간석점 푸드코트 가격 및 종류 (0) | 2023.02.16 |
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카드 정리 (0) | 2023.02.15 |
서울랜드 자유이용권과 할인카드 종류 (0) | 2023.0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