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니워커 위스키 블루라벨 가격과 도수, 면세점과 시중 가격
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인기가 정말 많은 위스키입니다. 하지만 면세점보다 시중 가격이 더 쌀 때가 있습니다. 블루의 경우에는 면세점에서 구입하시기 전 꼭 면세점 세 곳과 트레이더스, 코스트코의 가격은 인터넷에서 확인을 하시고 구입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현재 기준으로는 트레이더스에서 27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고 11월의 경우 최저 22만 원까지 판매를 하였습니다. 매월, 매주 가격이 변경이 잦은 편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* 테이스팅 노트 *
향 : 건포도, 스모키, 샌달우드, 다크 초콜릿
맛 : 헤이즐넛, 꿀, 장미꽃, 셰리, 오렌지
피니시 : 스파이스, 블랙페퍼, 스모키, 긴 여운
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영국 국왕 조지 5세로부터 로얄 워런티를 받은 위스키입니다. 위스키 업계의 판도를 바꾼 위스키이기도 하며 라인업 중 최상의 품질과 맛을 지닌 제품입니다. 스코틀랜드에서도 가장 진귀한 위스키 원액을 엄선하여 블렌딩 하였습니다. 전 역에서 숙성되고 있는 만 개의 캐스크 중에 단 하나의 확률만이 블루 라벨에 사용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.
도수는 40도입니다. 750ml 기준으로 가격을 비교하였습니다.
* 온라인 판매점 *
먼저 온라인 주류 판매점 가격입니다. 26만원 정도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.
* 트레이더스, 코스트코 *
최저 22만 원 ~ 30 만 원까지 가격이 변동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.
현재 기준으로는
트레이더스 275,000 원
코스트코 245,000 원
롯데마트 290,000 원
등 차이가 많습니다.
* 면세점별 가격 *
면세점 가격 또한 세 곳 모두 구매 시점에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. 현재 기준으로 확인을 했을 경우 22만 원 ~ 27만 원으로 차이가 많습니다.
신세계면세점
롯데면세점
신라면세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