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애드센스에서 내년 초 24년에 수익 지분의 구조를 업데이트합니다. CPM 노출당 지불 방식으로 변경이 됩니다. 방문자가 게시자의 광고를 클릭을 할 경우 지불을 받을 수 있었는데, 디스플레이 업계의 표준인 노출당 비용으로 앞으로 전환이 됩니다.
먼저 CPC, CPM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CPC
cost per click
방문자가 나의 게시글에 광고를 클릭할 때 수익이 생깁니다.
CPM
cost per mille
1,000회 노출당 비용입니다.
728x90
내년부터는 광고 노출 횟수를 기준으로 수익이 창출이 되니 좋은 포스팅을 통해 많은 방문자 수가 들어와야 될 것 같습니다. 방문자가 적어도 운이 좋게 맞춤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수익이 발생하였지만 앞으로는 CPM으로 변경됨에 따라 내 글의 노출과 방문자, 체류시간 등이 중요해질 것 같습니다.
구글에서 테스트를 한 결과 이번 수익 구조 업데이트가 게시자의 수입에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 현재 수익 68%는 유지가 됩니다.
현재 애드센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별도로 취하셔야 할 조치는 없습니다.
728x90
반응형
'생활정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태국 11월 12월 1월 2월 3월 날씨 및 연간 날씨 가장 좋을 때는? (0) | 2023.11.25 |
---|---|
오산시 종량제봉투 가격과 대형폐기물 가격 (3) | 2023.11.25 |
타미플루 복용법과 부작용 A형 독감 유행 (0) | 2023.11.24 |
의정부시 종량제봉투 가격과 대형폐기물 가격 (1) | 2023.11.23 |
겨울철 실내 적정 습도와 습도 기준(높이는 방법, 낮추는 방법) (4) | 2023.11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