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수원 맛집 백세짬뽕 백세삼계탕 가격 리뷰

신나는나라 2022. 8. 19. 22:57
728x90
반응형
728x170

수원에 간 김에 중국집을 다녀왔어요. 11시쯤 도착을 했는데, 12시 쯤 나오니 거의 만석이네요.

주차장도 넓고 맛도 있다보니 맛집입니다.

 

 

가격은 집에서 배달해서 먹는 중국집과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아요.

요즘 배달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요

 

 

 

저는 상황삼계탕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하면서 포장 주문도 같이 했어요.

삼계탕도 시키면 같이 식사가 가능하답니다.

 

 

생수 두병, 밑반찬들이에요. 옆에 셀프바가 있어서 리필가능합니다.

 

 

생수는 기본 2병(3~4인) 이후 정수기 물로 드시면되요.

 

 

공기밥은 무료고 음식이 남으면 포장을 할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. 그것도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되어 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. 이 부분은 손님을 위한 정성인 것 같아요.

 

 

탕수육 소자에요. 3명에서 메인 시키고 탕수육 소자면 양은 적당 한 것 같았어요.

 

 

밥이 무료라 짬뽕먹고 짬뽕밥으로 또 먹어야죠 ㅎ

 

 

자장면도 맛있었고 제 입맛에 새우볶음밥은 평균 정도의 맛이었어요.

 

 

 

입구에 상황버섯 삼계이 소개되어 있고 MBC에 나와서 포장해서 집에서 저녁에 먹었는데 맛있었어요. 아마 거기서 먹었으면 더 맛이 있었을거에요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