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티스토리 시작하기 블로그 수익 신청 조건은 ? 애드센스 신청이 목표

신나는나라 2022. 7. 23. 16:46
728x90
반응형
728x170

요즘 많은 분들이 블로그, 유튜브 등의 활동을 통해 수익을 만들고 계십니다.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시작을 해보세요.

카카오톡 계정만 있으면 바로 시작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가입 후 수익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.

블로그 개설일 30일 !!! 3개월 내 공개 발행글 20 개 !!!

(다행이 블로그는 미리 개설을 했었고, 지금은 삭제가 되었지만 몇 개의 글을 적었던 기록이 있음)

아주 쉬울 것 같지만 자신이 잘 할 수 있고, 관심이 있는 콘텐츠를 생각하고 블로그 시작을 해야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내가 재미가 없으면 계속 유지를 하기 어렵습니다.

저는 "라이프" 로 시작을 해보려고합니다. 라이프 아래 카테고리도 일상, 해외여행, 육아, 요리, 패션, 건강 등등 많지만 계속 블로그를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라이프 라는 것에 대한 큰콘텐츠를 생각하고 정성것 계속 올려야 할 것 같습니다.


 * 라이프 *
먹는것, 입는것, 쓰는것에 대한 후기
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이야기
알고 있으면 팁이 되는 이야기
등등...

다들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고 도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