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정보

애플워치 업데이트 OS 9.1 배포, 소프트웨어 설치 시간은 ?

신나는나라 2022. 10. 25. 15:47
728x90
반응형
728x170

아이폰 iOS 16.1과 함께 애플워치 watchOS 9.1 도 배포가 되었습니다.

아이폰 업데이트는 약 20분 정도 걸렸는데,애플워치는 업데이트가 정말 오래 걸립니다.

 

iOS 16.1 업데이트 배포 ~ 아이폰 업데이트 시간은?

25일 새벽에 아이폰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. 업데이트를 하는데 시간은 조금 걸린 것 같습니다. 아직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하라고 표시가 안되니 설정 > 일반 >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로 들어가셔

khu0927.tistory.com

 

애플워치 업데이트는 충전기에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하고

Wi-Fi에 연결된 아이폰의 범위 내에 있어야 하며,

애플워치의 배터리가 50%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.

 

먼저 아이폰의 Watch 앱에서

나의 시계 > 일반 > 소프트웨어 업데이트

다운 및 준비가 끝나고 옆에 애플워치가 있으면

바로 설치가 됩니다.

 

소프트웨어의 용량이 632MB인데 다운과  준비만 26 분,

설치는  9분 걸렸습니다.  총 35 분

 

* 기능 향상
Apple Watch Series 8, Apple Watch SE(2세대) 및 Apple Watch Ultra에서 심박수 및 GPS 측정 빈도를 줄여 실외 걷기, 달리기 및 하이킹 운동 중에 배터리 수명을 연장할 수 있음
Apple Watch가 충전기에 연결되어 있지 않아도 Wi-Fi 또는 셀룰러를 사용하여 음악을 다운로드할 수 있음
스마트 홈의 새로운 연결 표준인 Matter를 지원하여, 다양한 종류의 스마트 홈 액세서리가 생태계 전반에 걸쳐 함께 작동할 수 있도록 함


* 버그 수정
실외 달리기 운동 중에 음성 피드백으로 전달되는 평균 페이스가 부정확할 수 있는 문제가 해결됨
날씨 앱에 표시된 ‘비 올 확률’ 예측이 iPhone의 현재 위치 예측과 일치하지 않을 수 있는 문제가 해결됨
시간별 날씨 컴플리케이션에 ‘오후’인데도 ‘오전’ 시간대로 표시될 수 있는 문제가 해결됨
근력 강화 운동 시간이 일부 사용자에게서 멈춘 상태로 표시되는 문제가 해결됨
다수의 알림이 올 때 VoiceOver가 알림을 읽어주기 전에 앱 이름을 알려주지 않을 수 있는 문제가 해결됨

728x90
반응형